티스토리 뷰

백년의유산 정말재밋게보고있는데요!

ㅋㅋㅋ

그중에서도 심이영씨가 나온후론 더 두근두근하네요~

유진을 괴롭히던 박원숙 시어머니를 꼼짝도 못허게 만드는~ㅋㅋㅋ

유진이 당하기만 해서 재미없었눈데

통쾌한 그기분에 봅니다~



입에서 불이나오는듯~~~~ㅋㅋㅋ

하지만 심이영씨캐릭 이렇지않았어여~~~



남편밖에모르는 지고지순한 며느리에서 !!!

변신!!!


그리고또변신!!!



오연서씨랑은 7살 차이인데도 저랗게 잘어울 린다니~~~

정말 동안인가바여~~

그리고!!!

이미지까지 확변신!!



시어머니도 꼼짝못하는 며느리로 변신!!!

대성공!!!

스타일이 사람을 참많이 바꿔놓네여~ㅋㅋ



한쪽을 좀 길게 내려놓은 비대칭 단발컷트스타일

그래서인지 평범해보이지않고 뭔가있어보여~~~

ㅋㅋㅋ


한쪽으로 길게뻗은 헤어스타일때문인지 착해보


이진않아여~^^

그런데 살짝만바뀌면 착해보인다는~~



같은스타일인데도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앞으로 내려놓으니 훨씬 착해보이네여~



거기에 미소플러스!!



미소가 가장예쁘네여~^^



어찌보면 날카로워보일수있지만 조금의볼륨이 더해지면 훨씬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할수도 있담니다~


이머린!!!!

ㅋㅋㅋ
심이영씨 영화에서 나온 짧은 헤어스타일 써비스샷이요~^^

뭔들잘어울리네여~^^

앞으로 더욱 통쾌한 전개 부탁드리네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