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인 2역을 맞아 화제가되고있는 한지혜!

금나와라 뚝딱!

1인2역인만큼 둘이 뭔가가 연관이있겠져?

과연....두둥!

뻔한드라마의 전계라고 생각되지만....궁금한거왜인가요~~~ㅋㅋㅋㅋ



스타일두 극과극을 달리네요~

먼저 많이안나오지만.... 등장부터 강한인상을 심어준

캐릭터 유나!



스타일만봐두 딱 감이잡히네여~

캐릭터의성격이... 한성깔할듯하네여~ㅋㅋㅋㅋ

앞머리까지길게 해서 차분함과 긴생머리에서 나오는 차가움까지

메이컵은 두말할나위없이 성격있어보이는 ~ㅋㅋㅋ



반면 정몽희캐릭터

편암함과 유쾌함이 그냥봐두 나오네여~

한명에 저렇게 다른스타일이나오다니~



시스루뱅 앞머리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움

유나케릭터와 상반되는 절대적 부분이네여



자연스레묶은듯 어디서나 편하게 따라할수있는 스타일이네여~

얼굴은 틀리겠지만~~^^;



요씬은 한지혜가 엄마한테 나주서온거아니냐고 물어보는 장면!

엄마...표정이 뭔가있네여!!!

그게뭔데!!!!



정몽희+유나

연정훈의 부탁을 받은 한지혜가 변신한 모습린데여~

시스루뱅때문인지 유나케릭터와 똑같지만 뭔가 더 자연스럽구 편안한 캐릭터가 완성됐네여~^^


제작발표회에서의한지헤

모델답게 저런 의상도 정말 잘어울리네여~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될지 궁금하네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