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화신에왔던 소이현

ㅋㅋㅋ
신동엽 김희선 윤종신 3MC들과 재치있는 입담이 인상적이었죠~~

ㅋㅋㅋ
주제도 흥미로웠죠~~

요즘은 방송에서 훨신 자유로워졌으니~^^


방송주제와맞는? 컬러가아닌가싶네요~~^^의상이~~



청담동 엘리스에서 많은인기를 끌었던 소이현 단발머리

그후로 계속 인기몰이중인 소이현

그반대인 박시후씨도있지만요~ㅋㅋㅋ




손질한듯안한듯한 스타일



청담동 엘리스에선 이렇게 끝에만 가볍게뻗히는 스타일로 인기가높았죠~^^



가끔은 이렇게묶어 단정함과세련미도 같이뽐내구요~^^




같은스타일이지만 이젠 컬이좀더있는스타일을 살펴볼까요?,^^


가장자리에컬이더 들어가기만해도 스타일이좀틀려지죠~~~



컬이더많아질수록 사랑스럽거나 부드러운느낌이많아지구요

반대로 컬이없으면 좀 더 차분하면서 세련미가 높아지네요~^^



전 전체적으로 볼륨이 풍성하게들어간 이스타일로 찜!!!

^^

언젠간.......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