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취미로 만드는 페이퍼토이 도안을 가져와 봤습니다. 이번에 만들 도안은 12월도 되고해서 산타클로스로 준비해 봤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쉬운 도안을 다운받아 직접 작업?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번에 시간을 내서 한번 만들어 봤네요 ㅎㅎ 


귀엽지 않나요? ㅎㅎ 딱히 어려웠던 부분은 없었습니다.... 다만 곡선이 조금 많아서 가위를 많이 사용했다는 정도? ㅎㅎ


도안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별거 없죠? ㅋㅋ

산타.pdf

종이는 150g~180g 사용하시면 될거 같네요 ^^ PDF파일 입니다 


그리고 또다른 산타와 루돌프 도안도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 이것도 귀엽죠? 만들기도 쉬운거 같습니다 ㅎㅎ

링크 올려드릴게요~


산타 - 다운받기

루돌프 - 다운받기


이상입니다 ^^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페이퍼토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퍼토이 도안 미니 스파이더맨!!  (0) 2016.11.21
미니언즈 페이퍼토이 도안!!  (1) 2016.11.02
댓글